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 MOBILE/IT News/Information

LG U+ 무료 와이파이(WiFi) 존 광고 접목 완전개방

반응형
아이폰이나 기타 스마트폰의 경우는 3G접속으로 웹접속이 가능하지만, 타블렛 PC의 종류인 아이패드의 경우 와이파이만 지원되는 버전을 구입한 경우 외출시에 인터넷을 연결하려면 무료로 지원되는 망을 찾아다니느라 애를 먹는 경우가 있는데요.

LG U+ 에서는 무료로 와이파이존을 29일부로 통신사와 상관없이 모든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오픈한다고 발표했습니다. LG U+ 의 경우 와이파이(Wi-Fi) 서비스의 망 명칭은 LG U+ Zone 인데요. 이동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무료로 개방하는 와이파이 존의 명칭은 프리 유플러스 존(Free_U+Zone) 입니다.

LG U+ Zone 무료 와이파이


이 무료로 개방되는 엘지유플러스의 프리 유플러스 존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개방된 와이파이  SSID를 선택해서 접속만 하면 되는데요. 단, 조건이 있습니다. 즉, 이 개방된 엘지의 무료 와이파이 존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약 15초 분량의 광고를 자동적으로 보게 됩니다. 광고를 시청하게되면 1시간 동안 무료 와이파이 존을 이용해서 웹접속 및 이용이 가능하며, 이후 한시간이 경과되면 다시 광고를 보게 되는 방식입니다.

광고 15초에 1시간 무료 와이파이 존을 이용하는 개념인  LG U+ 에서는 무료로 와이파이존.

외출이나 이동시 급하게 또는 웹접속이 필요한데, 3G이용이 불가할 때  프리 유플러스 존(Free_U+Zone)을 기억했다가 지원되는 지역이라면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누구에게나 개방된 프리인만큼 보안과 관련해서는 어느정도의 안전성을 보장해 주는지도 관심이 가는데요. 일단, 무료로 개방되는 무료와이파이 존이 늘어남에 조금더 편안한 모바일 라이프가 될 듯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