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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os2D 텍스쳐 이지 흐림 처리
cocos2d 에서 이미지를 로딩시,
원래 이미지의 1픽셀정도 제외하고 로딩 후 보여지면서 화면상에서 이미지가 흐려지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
1. CCDirector Projection2D 설정
2. Original Image를 해당 크기만큼 줄이는 방법
3. CJ's patch 보정방안적용 (Ver. 0.99.5 이후)
4. Anti Aliasing 을 적용
cocos2d 에서 이미지를 로딩시,
원래 이미지의 1픽셀정도 제외하고 로딩 후 보여지면서 화면상에서 이미지가 흐려지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
1. CCDirector Projection2D 설정
// 3D 효과 사용시는 설정을 3D로 바꿔주는 번거로움
[[CCDirector shareDirector] setProjection:CCDirectorProjection2D];
[[CCDirector shareDirector] setProjection:CCDirectorProjection2D];
2. Original Image를 해당 크기만큼 줄이는 방법
mySprite.scaleX = (mySprite.contentSize.width - 1)/(mySprite.contentSize.width);
mySprite.scaleY = (mySprite.contentSize.height - 1)/(mySprite.contentSize.height);
mySprite.scaleY = (mySprite.contentSize.height - 1)/(mySprite.contentSize.height);
3. CJ's patch 보정방안적용 (Ver. 0.99.5 이후)
// ccConfig.h 에서 다음의 설정을 수정
#define CC_FIX_ARTIFACTS_BY_STRECHING_TEXEL 1
#define CC_FIX_ARTIFACTS_BY_STRECHING_TEXEL 1
4. Anti Aliasing 을 적용
[mySprite.texture setAliasTexParame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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